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5만장 1위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빠들ㅉㅉ

하마사키 아유미 작년에 그렇게나 하고싶어하던 앨범1위를 했는데

 

2.5만장

 

2.5만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집털이라고 깠던 사카모토 마아야나 2NE1보다도 낮네!

 

정규, 베스트가 아니라서 적은거라도 참 부끄러운 판매량

 

그런데도 1위 1위 좋아하는 일부 빠들, 거기에 불륜 쉴드까지 와우!

 

버블 덜 빠졌을때 폭풍릴리즈로 5천만 찍은건 사실이지만

 

지금은 완전히 추락한 불륜녀이지

 

싱글도 1위기록 깨진다고 못내고있지

 

2월의 정규앨범이 기대되는구나!

 

나나보다 안팔리면 참 웃기겠네 넘사벽 인지도인데 과연

 

끝으로 나나는 9.7만으로 2위 이여자는 2.5만으로 1위.. 아쉽긴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