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뻘글

대기업의 횡포의 결정체 스피어

스폰서만 해도 소니, 란티스, 포니캐니언 이렇게 3개나 되는 스피어

 

실력보다도 스폰서의 입김으로 애니출연이 많은 스피어를 좋게 볼 수가 없다

 

 

이렇게 말하면 스피어빠나 미즈키 나나까들은 미즈키 나나도 걸고 넘어지겠지만

 

미즈키 나나는 오프닝이나 엔딩 걸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 킹레코드 제작이나 지인(츠즈키, 아게마츠)의 애니라는 것.

 

아무꺼나 킹레코드 걸고 나오는 것이 아니란다

 

 

 

그리고.. 이번에 데일리 1위했고 위클리 2위할꺼라고 좋아하는 스피어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판매량으로 2위하는 것 퍽이나 자랑스럽겠다 예상하건대 2위 중 역대 최저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