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터맨 cd야화 감상


여름방학에 들으려 했는데 어찌 되다 보니 지금 듣게 되었다

1번은 베터맨 본편의 시간 중에 케타 일행이 여행 가는 이야기로

처음 듣는 목소리가 있어서 누군가 했더니 처음 나왔거나 비중심인물이라서 딱히 신경쓸 필요가

없었고.. 어쨌든 아르자논이 발생하는 시기라서 결국 발생한 사람이 있었다

그리고 죽은 사람이 자신의 시체의 위치를 알려준 것인지 뭔지... 청해가 안되니 뭐 대강 들었다

2번은 가오가이가 파이널의 중요인물 파피용 느와르가 나오는데

처음에 목소리를 몰라서 누군가 하다가 조금 듣고 나니 알게 되었다

욕망의 주머니가 파피용의 어머니를 죽이고 나중에 파피용에게도 다가갔으나 베터맨이 구해준다

또 파피용이 들고 있던 무언가를 라미아가 들고가서 세메를 살리는 것도 있었다

나중에 미야코 아사미도 욕망의 주머니와 접촉하고.. 베터맨 본편이 끝난 아카마츠 공업 사람들도

욕망의 주머니와 접촉하고.. 케타와 히노키도 가까이 했다. 히노키는 직접 손을 댄 것으로

들렸는데 어떻게 해서 살아났는지는 ... 모르겠다 안들렸다..

어쨌든 파피용이 이것을 들고가서 연구하며 그전에 만난 케타에게 이식된 어머니의 의식체와

접하기도 하고.. 뭐 그런 에피소드이다

가오가이가와 베터맨을 잇는 하나의 이야기 다


이렇게 대강 마무리 지었는데 다음에 좀 다시 들어서 내용을 보강해야지..



아 그리고 하늘은 하늘에 있으며 하늘은 땅에도 있으며 별은 하늘에 있고 별은 땅에도 있으며

하늘에 있는 것 모두 땅에도 있다 뭐 그런 내용이 2번의 두번째 트랙에 있던데

왠지 익숙해서 어디선가 들어보았다 생각하여 열심히 검색하다가 ...
 
그냥 베터맨 본편 26화에 나오는 얘기..였다